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박영택로드에 입고되는 부품이나 신상품 소식 등을 알리는 게시판입니다. ^^

게시판 상세
제목 타사 제품 수리에 관한 양해를 구합니다.
작성자 박영택 (ip:)
  • 작성일 2011-10-17 00:30: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456
평점 0점

안녕하십니까.

 

타사제품에 수리에 관해서 몇말씀 드릴려고 이렇게 공지 사항을 뛰웠습니다.

 

타사제품 수리를 한 계기는 저희 로드를 구매하시면서 타사로드를 수리를 부탁 하시면서 하게 된것이 시초 인것 같습니다.

 

로드 튜닝도 마찬 가지구요.

 

하지만 요즘 이게 문제가 되어 가고 있네요.

 

첫째로 말씀드리면 저희는 수리 업체가 아닙니다.

 이런 말씀 드리면 박영택 로드도 배가 불럿구나 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하지만 반대로 배가 고파 집니다. 타사로드 신경 쓰느냐고 정작 자사제품이 늦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타사 제품 초릿대 블랭크 새로 제작해서 끼워 드립니다.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가격도 부담 가시지 않도록 저렴하게 해 드립니다. 대부분 30000원 이하고 대략 2만원 내외로 해드립니다.

 물론 기존 가이드 썻을 경우구요. 블랭크 제작해서 끼운다는게 쉬운게 아닙니다.

 

둘째 위에서 말씀 드렷다 싶이 블랭크 제작해서 끼울려면 적어도 4주이상 소요 됩니다. 많게는 8주이상 소요 됩니다. 블랭크 지름이 안맞을 경우는 다시 제작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고 이럴땐 본전도 못찾죠.

오기로 8번이상 시도 한적도 있습니다. 어찌됐든 해드려야 하니깐요.

 

셋째 심한 분들은 타사 제품 a/s 보내 놓고 소보원에 신고하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소보원에서 전화해서 뭐라 하다가 자초지정 이야기 하면 소보원도 참 당황해 하더군요.

 

글솜씨가 없어서 이런 저런 이야기 두런두런 했는데 위와 같은 이유로 참 힘든 일이 많이 발생 하게 됩니다.

 

타사로드  a/s 보내시는 분들 께서는 좀더 깊은 마음으로 기다려주는 마음으로 맡겨 주시면 최고로 보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타사로드 a/s 맡기시는 분들도 고객님들 이신대 원망을 하는 글이 아니라

현실태를 조금만 이해해 주시고 기다려 달라는 마음으로 여러분께 부탁 드리는 글입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한점은 상품문의에 올려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